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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전시 기획사 플랫포러스, 기업의 전시회 참가 성과 높이는 마케팅 세미나 무료 시행

전시마케팅 기법에 관한 내비게이션 역할 톡톡히

전시 기획사 플랫포러스가 기업의 전시회 참가 성과 높이는 마케팅 세미나를 무료 시행한다고 밝혔다.

기업의 마케팅 프로그램 중 하나인 전시회 참가는 많은 비용이 투자되는 마케팅 채널이지만 자원이 부족한 중소기업은 적합한 전시회 선정부터 사전 홍보, 부스DP 및 상품 연출, 사후 마케팅까지 준비 과정도 많고 다소 복잡하여 필연적으로 여러 난관에 직면하게 된다.

이러한 기업에 실수와 시행착오를 줄여줄 내비게이션이 있다면 어떨까?

이 같은 목적으로 진행되는 전시 마케팅 전문 세미나가 있다. 선물용품 전시회 ‘기프티페’를 주최하는 플랫포러스의 민현식 대표는 ‘전시회 참가 성과를 높이는 기법’에 관한 강의를 하게 된 이후 전국을 돌며 중소기업을 만나왔다. 그러던 중 생각보다 많은 기업이 전시회 참가에 막연함과 두려움을 갖게 되는 것을 몸소 느낀 후 그러한 문제를 해결해 줄 서비스가 필요하다는 것을 절감하고, 참가 성과를 높이는 방안에 대해 안내하는 세미나를 만들게 된다.

민 대표는 “기업의 전시회 참가는 고객과의 소개팅에 나서는 것과 같다. 대충 준비한다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것이다. 전시회라는 마케팅 채널에 대해 주최자가 직접 설명하는 내용을 듣게 되면 많은 부분에서 어려움이 해소될 것이다”고 피력했다.

주요 내용으로 국내외 전시회 선정 방법 및 가치 판단 방법, 부스 규모와 투입인력 산출 방법, 사전 마케팅 방법, 눈에 띄는 부스 연출 방법 등 참가 성과를 높이는데 필요한 다양한 내용을 토대로 기업의 전시 참가 시 시행착오와 비용 낭비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세미나는 매주 목요일 오후에 진행되며, 사전 신청자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구체적인 내용과 신청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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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벳, 서울대학교 동물병원에서 투약보조제 웰케어 제품세미나 진행 벨벳이 지난 7일 서울대학교 동물병원에서 반려동물전용 전문투약보조제 웰케어에 대한 제품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웰케어의 투약보조제로서의 기능과 생유산균 효소제로서의 기능을 중점으로 진행됐으며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스코필드홀에서 약 40여명의 서울대학교 동물병원 소속 수의사와 관계자가 참석했다. 웰케어는 반려동물전용 전문투약보조제로 기존의 반려동물 투약방법의 문제점에 착안해 벨벳이 개발한 제품이다. 기존에는 반려동물에 약을 먹이기에 급급해 간식이나 꿀, 잼, 고구마 등에 약을 비비거나 숨겨서 반려동물에 투약했지만 간식, 꿀, 잼, 고구마 등은 수용성 물질이기 때문에 위산으로부터 약물을 보호하는 능력이 없어, 약물이 위에 체류하는 동안 위산에 노출돼 파괴될 가능성이 높다. 웰케어는 오일성분을 주성분으로 한 겔타입 제형으로, 오일성분이 약물을 보호하듯 감싸 위산으로부터 약물이 파괴되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웰케어에 함유된 효소가 약물의 체내흡수를 도와 약효를 높여준다. 웰케어의 약물보호효과는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진행한 임상실험을 통해 검증됐다. 신체검사에서 임상적으로 건강한 수컷 비글견 6두를 대상으로 진행했고 3두는 En